지난 9월 28일(수) 시립서부노인전문요양센터에서 마포구내 칠,팔,구순을 맞이한 41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생신잔치를 진행했습니다. 우양 쌀 가족 중 칠,팔,구순을 맞이하신 6명의 어르신들께서도 즐거운 잔치에 함께 참석하셨습니다. 마포구재가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박홍섭 마포구청장, 마포구의원, 각 기관의 기관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. 

 

각 기관의 모든 실무자와 기관장들이 함께 나와 칠,팔,구순을 맞으신 주인공 어르신들께 축하의 큰절을 올려드렸습니다. 또한, 신나는 율동으로 시작된 축하공연은 아름다운 부채춤과 민요로 흥을 더했습니다.

" 친자식보다도 정성껏 잔치를 치러 주니 너무 고맙네 고마워..."

" 아 , 참 좋다 좋아 (웃음) "

 

어르신들 한분 한분의 체격에 맞게 준비한 고운 한복, 이른 새벽부터 정성스레 준비한 영양갈비탕과 불고기, 잡채, 떡 등의 생신상차림 그리고 무엇보다 진심으로 어르신들의 생신을 축하해드리고자 하는 모두의 마음으로 이번 생신잔치가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.

 

 

마지막으로 칠,팔,구순을 맞으신 어르신들의 기념 사진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. 추후에 사진을 인화하여 멋진 액자에 전달할 예정입니다. 또한, 어르신들의 생신을 기념하여 찹쌀을 선물로 준비해 전달했습니다. 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이 함께 우리 어르신들의 생신을 축하해 주셨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습니다. ^^*

 

앞으로도 우양재단은 '즐거운 섬김' 통해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.